진에이의

레포트 표지 작성법, A+ 받을 수 있는 레포트 표지 작성법 꿀팁! 본문

19학번 간호학과의 꿀팁 및 일상

레포트 표지 작성법, A+ 받을 수 있는 레포트 표지 작성법 꿀팁!

진에이 2019. 9. 28. 23:35

안녕하세요 여러분 진에이입니다~!

블로그를 개설하고 첫 글이라 기분이 이상하네요 ㅎㅎㅎ

첫 글인만큼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레포트 표지 작성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정말 방학도 끝나고 본격적으로 기말고사를 준비해야할 시기가 온 것 같아요

1학기를 하긴 했지만 아직도 어마무시한 공부량은 감당이 안되네요 절레절레

얼른 이번학기가 지나고 겨울방학이 왔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

 

 

 

 

 

자 일단!! 레포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깔끔함'!!!

내용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표지나 글 형식이 깔끔하지않으면 가독성이 떨어지기 마련이죠 ㅠ.ㅠ

그런 일을 방지하고자 교수님 사랑 듬뿍 받을 수 있는 표지를 추천해드릴게요

 

 

 

과제 레포트를 작성하는 초간단 방법!!!!!

1. 일단 한글을 들어와줍니다

 

 

 

 

 

2. 그리고 제가 올린 이미지 양식대로 기입만 해주시면 끝!

ㅋㅋㅋㅋㅋㅋㅋ초간단이죠?

 

파일도 첨부해 놓을게용!

레포트 표지 예시.hwp
0.03MB

 

 

 

 

 

 

 

가장 기본적인 과제 표지 양식입니다!

조금 더 화려하거나 눈에 띄는 걸 원하신다면 색상이나 그림을 추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첨부한 파일에서 글자크기를 원하시는 대로 조절하셔도 좋습니다

 

 

 

 

이렇게 초간단 과제 표지 작성하는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과제 표지 하나만 제대로 작성해도 점수의 반은 먹고 들어가는 것 같아요

제가 처음 쓰는 글이라 굉장히 중구난방하더라도 양해부탁드려요 ㅎ3ㅎ

 

더 좋은 글 많이 올리겠습니다 화이팅해요 모두 ♥